○ 2025-1학기 등록금 수납일정 및 납부방법 (2025학년도 신·편입생 별도)
1) 등록 기간 (본등록)
- 재입학생: 2025. 2. 17.(월) 09:00 ~ 2. 21.(금) 16:00
- 재 학 생: 2025. 2. 17.(월) ~ 2. 21.(금) 23:00
※ 재학생은 본등록기간 이후 추가 등록 기간 운영 예정
※ 수업연한 경과자(학점등록) 등록금 납부기간: 2025. 4월 초 예정
↳ (수강신청 기간 종료 후 수강학점에 따라 3월말 등록금 생성예정, 4월 초 고지서 확인 후 납부)
2) 고지서 발급일: 2025. 2. 14.(금) 이후
※ 수업연한 경과자(학점등록) 고지서 발급일: 2025. 4월 초 예정
3) 고지서 발급방법: 포털(온라인)에서 직접 확인 및 출력(별도 우편 발송하지 않음)
[포털] 통합정보시스템→학사행정→등록→등록금고지서 및 증명서→등록금고지서
4) 납부방법: 가상계좌 납부-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, 폰뱅킹, 무통장입금, ATM 계좌이체
신용카드 납부 - 삼성카드, 신한카드, 하나카드
※ 신용카드 납부 관련 유의사항 |
|
- 본등록 기간인 2/17(월) ~ 2/21(금) 내 카드 납부가능시간(09:00 ~ 17:00)에만 납부 가능 (추가 등록 기간에는 신용카드 납부 불가) - 신.편입생, 재입학생, 분할납부자, 계약학과는 신용카드 납부 불가 |
5) 등록금 분할납부(4회분납)
- 분납 신청기간: 2025. 2. 17.(월) ~ 2. 21.(금) 15:00까지 (기간 이후 신청불가, 추가연장 없음)
※ 신청제외자 : 신·편입생, 재입학생, 수엽연한 경과자, 계약학과 학생
- 신청방법: 포털에서 직접 신청 (통합정보시스템→학사행정→등록→등록금분할납부→분할납부신청)
- 납부기간 및 차수별 납부액
구분 |
1차 |
2차 |
3차 |
4차 |
납부기간 |
2025.2.17.(월)~ 2.26.(수) 23:00 |
2025.3.10.(월)~ 3.14.(금) 23:00 |
2025.3.31.(월)~ 4.4.(금) 23:00 |
2025.4.14.(월)~ 4.18.(금) 23:00 |
납 부 액 |
고지금액의 35% |
고지금액의 25% |
고지금액의 25% |
고지금액의 15% |